가자 미국으로! 미국대학 교육박람회 오는 9월 23일 KL에서 열려

by 한나프레스 posted Sep 19,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웨스트버지니아 대학교(WVU)는 미국 내 우수 200개 대학에 랭크되어 있을 뿐 아니라 공립학교로는 미국 내 톱 100 대학에 들어 있다. 이 학교는 수준 높은 교육과 함께 뛰어난 장학 제도, 교육 시설로도 유명하다. 미래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창의적인 노력이 웨스트버지니아대학의 교육 모토이며 대학의 긍지다.

 

웨스트버지니아 대학은 최신 과학 진보를 이용해 자연과 함께 경제적 자원들을 보호하고 있으며 스마트 기술을 활용해서 건강관리 향상을 위한 연구에 힘을 기울이는 등 획기적인 발견을 주도하고 있는 대학이다.

 

웨스트버지니아 대학의 연구 팀들은 FBI와 협력해 미국 내 최초 과학수사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인간 기억 연구에 대한 세계 최초 연구소인 록펠러 신경과학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이에 덧붙여 이 대학은 ABET 공인 석유 및 천연가스 엔지니어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미국 내 3개 대학의 하나이기도 하다. 이와 같이 웨스트버지니아 대학은 학생들이 선택할 수 있는 세계 수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웨스트버지니아 모건 타운에 위치한 이 대학은 녹색의 주립공원과 국립 삼림지역으로 둘러싸여 있어 학생들은 워터 래프팅, 하이킹, 암벽 등반과 같은 새롭고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피츠버그, 펜실베이니아 주, 워싱턴 DC, 오하이오 클리브랜드, 뉴욕 등 미국 주요 도시들이 지척에 위치해 있다.

 

웨스트버지니아 대학은 우수한 인턴십 과정을 제공하며 뛰어난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매년 이 대학은 7천여 명에 달하는 학생들에게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래 지향적인 대학으로 웨스트버지니아 대학은 학생들로 하여금 적성에 맞는, 원하는 직장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대학은 아마존, 애플, 페이스북, 나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최고 고용주들과 일대일 미팅 기회를 학생들에게 주선해 주기도 한다.

 

웨스트버지니아 대학 입학 및 장학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9월 23일(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쿠알라룸푸르 Le Meridien Hotel에서 열리는 AUG가 주관하는 미국대학 교육박람회에 참석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WVU.jpg

 

WVU1.jpg

 

 


Articles

1